MY MENU

주변관광지

제목

스타의거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84
내용




유명 스타들의 핸드프린트, 명판


과거 홍콩 영화계의 부흥에 힘입어 홍콩 스타의 거리는 이미 아시아뿐 아니라 전세계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명소가 됐다. 이곳에는 홍콩이 '동쪽의 할리우드'라는 별칭을 얻도록 공헌한 많은 영화인들을 기리는 동시에 관광객들에게는 홍콩 최고의 전망을 선사하는 곳이기도 하다. 홍콩 스타들의 명판을 감상하고 빅토리아 피크와 어우러진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어 좋다.

이것도 알아두자!

스타의 거리에서는 1913년 홍콩 첫 장편 극영화인 ' 아내를 시험한 장자(莊子試妻)'를 제작해 '홍콩 영화의 아버지'라 불리는 려민위를 시작으로, 비교적 최근 국제적인 스타로 떠오른 성룡과 주윤발에 이르기까지 홍콩 영화 역사의 한 세기를 쭉 둘러볼 수 있다.

, 마일스톤, 영화계 기념품을 비롯해 쿵푸 액션 영화계의 영웅 이소룡의 실물 크기 동상, 홍콩의 인기 만화 캐릭터인 '맥덜' 조형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홍콩 영화계의 부흥기를 보여주는 스타의 거리는 빅토리아 하버의 매혹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매달 음악, 드라마, 춤 등 다양한 공연이 30회 정도 진행되기 때문에 언제나 생동감이 넘친다. 그 유명한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를 감상하기 가장 좋은 위치라는 점도 기억해두자.

찾아가기

하버시티, 스타페리 터미널옆이며, 시계탑과 아주 가깝습니다.

지하철역 침사쵸이와 이스트 침사쵸이역 지하도로로 나오실때는 J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시계탑이 보입니다.
MTR East Tsim Sha Tsui Station, Exit J. Follow the signs to the Avenue of Stars.


Source: http://www.discoverhongkong.com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