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스포츠투데이] '2018 고객만족 대상' 홍콩빌리지, 홍콩 여행객들의 최고 민박시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68
내용
홍콩의 민박시설 홍콩빌리지가 쇼핑의 도시, 야경의 도시로 유명한 홍콩에서 여행객들을 편안하게 책임져 줄 '2018 고객만족 대상'으로 선정됐다.

쇼핑의 도시, 야경의 도시로 유명한 홍콩. 전 세계인을 사로잡고 있는 워너비 여행지로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매력 만점의 도시이다. 특히 여행객들을 편안하게 책임져 줄 홍콩 민박시설 또한 잘 갖춰져 있어 나 홀로 여행이나 우정 여행, 커플 여행 1순위로 손꼽힌다.

그중에서도 홍콩빌리지는 가장 큰 볼거리가 있는 침사추이와 이스트 침사추이역 N1출구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자리 잡은 홍콩 한인 민박 대표주자로 최근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하는 ‘2018 고객만족 대상’에 선정되며 그 명성과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홍콩에서 15년여 년 동안 거주해온 주인장이 관리하는 홍콩빌리지는 여행객 및 비즈니스맨들에게 안락하고 쾌적한 숙박을 제공한다. 또한 광둥어 통역 10년의 노하우로 현지 정보나 의사소통 문제들을 돕고, 여행지 추천 및 여행코스 상담이 가능해 호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숙박지 인근에 있는 구룡공원, 스타의 거리, 스타페리, 시계탑, 네던로드, 역사박물관, 우주 박물관, 과학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 접근이 쉬운 교통 요지에 자리 잡은 점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홍콩 최대 쇼핑몰인 하버시티와 주요 관광 포인트는 도보로 5~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할 때에도 주요 박람회장이 지하철로 이동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 무척 편리하다.

이 밖에 홍콩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배를 비롯한 지하철 등 각종 이동 수단도 다양해 초보 여행객들도 큰 어려움 없이 이동이 가능하다. 매일 아침 따뜻한 밥과 국, 푸짐한 반찬이 제공돼 현지 음식에 적응이 힘든 이들에게도 매력적인 숙박시설이다.

홍콩빌리지 오지현 대표는 “365일 언제나 방문해도 즐거운 홍콩 여행의 동반자로 지금까지 최선을 다한 결과, 이번에 뜻깊은 수상한 것 같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8091117365220388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