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주변관광지

제목

오션파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399
내용



홍콩오션파크
1977년 개장한 오션파크 홍콩은 동물전시관, 놀이시설과 쇼를 갖춘 해양생태계 테마파크이다. 오션파크는 세계적인 수준의 전시관과 놀이시설은 물론 해양생태계에 대한 교육과 교감이 조화를 이루는 공연으로 2012년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에 주는 ‘어플로즈상’(APPLAUSE AWARD)을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수상했다.

오션파크는 홍콩섬 남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면적이 915,000m²에 달한다. 해안쪽의 워터프론트와 산 정상의 서밋 지역은 케이블카와 오션 익스프레스 열차로 연결돼 있다.


호주 어드벤처
이제 홍콩에서도 활기차고 매력적인 호주의 토종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나무가지에 매달려있는 부드러운 털을 가지고 있는 코알라와 붉은목왈라비 그리고 웃음물총새의 달콤한 세레나데를 놓치지 마세요! 호주 어드벤처는 현실감 있는 호주 아웃백 경험을 제공하며 로하스 취지에 걸맞게 어떻게 동물들의 건강을 위한 적합한 생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지도 볼 수 있다.


상어의 신비
360도 입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를 탐험 해 보세요! 상어의 신비 전시장은 심해에 살고 있는 1백여 종 이상의 상어와 가오리류 등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톱상어와 얼룩말 무늬를 가진 상어도 볼 수 있다.


폴러 어드벤처(Polar Adventure) - 하루만에 북극과 남극을 탐험하다
'폴러 어드벤처'에서는 북극과 남극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데, 봅슬레이를 타는 신나는 체험부터 킹펭귄을 만나는 경이로운 체험까지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그밖에도 긴 엄니를 가진 태평양바다코끼리, 잔점박이물범, 북극여우, 흰올빼미 등 희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션파크를 돌아보다 쉬고 싶을 때는 '턱시도 레스토랑'에 가보자. 70마리가 넘는 펭귄들이 얼음 위에서 노니는 모습을 관람하며 간단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올드 홍콩(Old Hong Kong) - 홍콩의 옛 시절이 되살아나다 
올드 홍콩 존에서는 1950년대, 1960년대, 1970년대의 홍콩의 독특한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헤리티지 트램'을 타고 옛 시절의 풍경과 소리를 찬찬히 감상해보자. 옛 거리와 풍경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공간에서 당시의 삶에 젖어들어봐도 좋다. 향수에 젖은 여행을 마친 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기념품을 사가도 좋겠다.


스릴 마운틴(Thrill Mountain)
스릴 마운틴 존에서는 바닥이 없는 롤러 코스터 '헤어 레이저(Hair Raiser)'를 타고 절벽에 매달려 보고, '플래시(The Flash)'를 타고 거꾸로 매달려 보기도 한다. 또, '에비에이터(The Aviator)'를 타고 높이 올라가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만끽하고 범퍼카를 타고 신나게 달려보기도 한다. 빠른 속도와 파워풀한 에너지 때문에 오래 전부터 인기를 끌어 온 '레브 루스터(Rev Rooster)'는 필히 타볼 것!


레인포레스트(Rainforest)
뗏목을 타고 열오션파크의 최신 테마존인대우림의 독특한 소리에 귀기울여 보자. 이곳에서는 전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동물들을 만나게 된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인 피크미마모셋의 익살스러운 행동을 구경하고, 세상에서 가장 큰 설치류인 카피바라를 비롯해, 킨카주, 세계에서 가장 작은 큰부리새인 초록아라카리왕부리 등 전세계의 신기한 생물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 시티(Aqua City)
아쿠아 시티는 세계적인 수준의 해양 테마 존으로, 특별한 해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세계 최초의 360도 워터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쇼인 '심비오(Symbio)'를 관람할 수 있다. 그랜드 아쿠아리움은 세계 최대 아쿠아리움 돔으로 13m 높이의 8개의 대형 패널을 통해 해양생물 세계를 볼 수 있다. 홍콩 최초의 아쿠아리움 레스토랑인 '넵툰 레스토랑'도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자.


어메이징 아시안 애니멀(Amazing Asian Animals)
어메이징 아시안 애니멀' 관에서는 아시아 희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자이언트 판다 어드벤처' 존에서는 쌍방향 체험을 통해 대왕판다, 너구리판다, 중국왕도롱뇽, 양쯔강악어 등 아시아 토종 희귀 동물들에 대해 배우는 기회를 얻게 된다. '골드피쉬 트레저' 전시관에서는 다양한 금붕어를 만나보고 '판다 빌리지'에서는 작은발톱수달과 화려한 색상의 새들도 만나보자.

'바다 젤리 스펙태큘러', '에이비스 터보 드롭', '마인 트레인 롤러 코스터'와 오션 씨어터의 쇼 또한 결코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

축제 시즌에는 오션파크 홍콩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는데, 아시아 최대 할로윈 파티인 '할로윈 배쉬'와 여름철 섬머 스플래쉬 물놀이 축제 등이 대표적이다.

오션파크 홍콩은 홍콩 및 아시아 전역의 동물보호 운동을 적극적으로 지원 및 홍보하고 있다. 입장료 및 몇몇 판매 물품의 수익금 일부는 홍콩 오션파크보호재단에 기부, 야생동물 보호 프로젝트에 사용되고 있다.



Source: http://www.discoverhongkong.com/kr/see-do/highlight-attractions/top-10/ocean-park-hong-kong.jsp#ixzz42qrUK0JI


0
0
  • 이지운

    랜드의 선봉장~!!

    code : 114

    집 : https://han.gl/Rdnhgl

    9 개월전
  • 김혜수

    카 지 노의 선봉장~!!

    ㅂ ㅏㅋ ㅏㄹ ㅏ~슬 롯~!!

    코드 : 8920

    주소 : 윈저.웹.한국

    1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