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주변관광지

제목

란콰이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78
내용




란콰이퐁은 홍콩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나이트라이프 명소로, 90개가 넘는 음식점과 바가 모여 있다. 스타일리시하게 와인을 즐기는 공간부터 시끌벅적하게 '젤리샷' 칵테일을 즐기는 공간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바와 레스토랑이 있으며 각양각색의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아시아에서 홍콩 영화가 큰 인기를 끌면서 영화에도 종종 등장하는 나이트라이프의 중심지 란콰이퐁은 더욱 유명해졌다. 그 유명세를 반영하듯 이곳에서는 클럽에서 종종 마주치게 되는 유명배우들보다 란콰이퐁 공식 도로 표시판을 찍는 사람들이 더 많이 보인다. 란콰이퐁에는 업무로 인한 피로를 씻으려는 센트럴 지역의 주변 직장인들이 대거 모여든다. 길거리의 편안한 의자에 앉아 란콰이퐁의 밤을 즐기거나, 2층 자리에 앉아 길 위에서 펼쳐지는 재미난 풍경을 감상해도 좋다.

란콰이퐁은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 새해와 같은 주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축하 행사가 열리는 한편, 자체적으로 맥주 축제를 주최하기도 한다.



Source: http://www.discoverhongkong.com/kr/see-do/highlight-attractions/top-10/lan-kwai-fong.jsp#ixzz43Kvz02FD



Info
주소:
Central, Hong Kong Island
웹사이트:
www.lankwaifong.com


찾아가기

MTR Central Station Exit D2, walk along Theatre Lane, and up D'Aguilar Street.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