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용후기

제목

5박 6일간 홍콩빌리지와 함께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작성자
1744
내용

안녕하세요 *^^*

5월 27일부터 6월 1일까지 5박 6일간 홍콩빌리지 3호점에 머물렀던 처자입니다. ^^;;

여행 후 행사가 있어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벌써 홍콩을 다녀온지가

일주일 후딱 넘어갔네요

시간 참..... ㅋㅋ

여행하는 동안 제가 하도 이것저것 질문들을 많이 드려서 좀 귀챦으셨죠

어디 딱히 물어 볼곳이 있어야죠 ^^;;

소소한 질문에도 어찌나 친절히 자세히 답변을 주시는지

진짜 여행하는 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T^T

특히 마지막날 딤섬은 최고 (*^--^*)

5박 동안 조식도 넘 든든히 먹었구요

3호점 점장님(?)께도 꼭꼭 다시 한번 감사인사 전해주세요~

맛난 조식 차리신다고 고생하셨고 늘 깨끗하게 방도 치워주셔서 감사했다고 ^^

혹시 홍콩 빌리지를 이용할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홍보 글 ㅎㅎ

여기 홍콩 빌리지는 무엇보다 지하철과 너무 가까워요

침사추이역 L1 출구 숙소(3호점 기준) 와 같은 라인 바로 옆 건물

또한 공항가는 버스 타는 곳도 도로를 건너고 캐리어 끌어도 10분 내외

스타의 거리 쇼핑몰, 하버시티 등 걸어서 10분~15분

아 템플야시장도 20분이면 걸어가요 저희는 저녁먹고 슬슬 걸어가서 구경하고

다시 슬슬 걸어 내려왔어요

그리고 홍콩 오시면 제일 많이 사가시는 제니쿠키 본 매장 제니베이커리가

(짝퉁 많으거 아시죠 진짜 제니쿠키는 단 두곳 밖에 파는 곳이 없다죠)

3호점 숙소에서 10분도 안걸리는 곳에 있다는거

마지막날 오후 비행기라 10시쯤 쪼르륵 가서 쿠키사서 와서 캐리어에 넣어두고

짐 맡겨두고 하버시티로 놀러갔다죠

아니면 쿠키사서 들고 다녀야하는데 ㅎㅎㅎ

침사추이역 출구마다 싸게파는 옷가게 쇼핑몰이 많아서

늦게 구경다니기도 좋아요

그리고 조식도 든든하게 나온답니다.

배낭여행하면서 교통 용이하고 늦게까지 다녀도 돌아오기 쉬운 숙소가 젤 좋더라구요

그러니 홍콩 배낭여행 생각하신다면 홍콩빌리지에서 편하게 여행하세요

저희는 비가 6일내내 와서 그 이쁜 야경을 전망대에서 못보고 온것이 너무 아쉽지만

빅토리아피크 트램 공사도 있었고

또 홍콩을 가야할 이유가 생긴거니 다음 여행도 가게 되면 홍콩 빌리지와 함께 할께요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

• 홍콩빌리지

안녕하세요 ~
    그래요 벌써 5일이나 지났네요...진짜 시간이 넘 넘 빨라요 ~
    바쁜 와중에 이렇게 들러서 인사와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될수있어서 기쁘구요~ 절 많이 찾아주시면 전 오히려 좋아요~

고객님들 먼저 찾아주시기전에 제가 먼저 연락드리거나 아는체하고 그럼 조용히 있다가 가고싶어하시는분들도 있고 또 제가 오바 떠는것처럼 보일수도 있고 해서
    인사도 못하고 떠나보내기도하고 그런경우도 많거든요~
    그럼 제가 도와드리고 싶어도 못해드리니~ 진짜 오히려 절 찾아서 물어보시고 하는게 오히려 감사해요^^
    불편한거나 필요하신거있으심 말씀하셔야지 말씀안하시고 참고 가시면 오히려 저희도 모르고 손님도 불편만 하시니~ 서로 소통하는게 서로에게 좋죠^^ 여로모로 감사감사 ~~ 합니다^^
    딤섬집 맛있었다니 굿굿굿요 ㅎㅎ

자 그럼 오늘도 힘내서 일상으로 돌아가 다음 여행때까지 열심히 화이팅합시다~
    다시 한번 만나서 반가웠구요 감사합니다
    두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축복합니다~

4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